본문 바로가기

언론 기사

한국백혈병환우회 9월2일 ‘헌혈톡톡콘서트’ 연다…방송인 김미화씨 사회

 

한국백혈병환우회 9월2일 ‘헌혈톡톡콘서트’ 연다…방송인 김미화씨 사회

백혈병 환우화 헌혈자들이 함께하는 무대…경기 용인 카페 호미 야외공연장서

 

한국백혈병환우회는 오는 9월2일 오후 5시부터 경기도 용인의 카페 호미 야외공연장에서 수혈자인 백혈병 환우들이 헌혈자들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격려하는 제9회 ‘헌혈톡톡(TalkTalk)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헌혈하는 사람들과 수혈받은 사람들의 물보다 진한 이야기’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헌혈톡톡콘서트에는 300여명의 백혈병 환우들과 헌혈자들이 초대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백혈병환우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미화씨가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김미화씨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열리는 ‘헌혈톡톡콘서트’의 진행을 맡고 있다.

행사 오프닝은 2007년 백혈병 진단을 받고 투병 중 완치되면 통기타를 배워 관객 앞에서 꼭 한번 공연을 해보는 버킷리스트를 실천해 보고 싶다는 서준배씨(통기타동우회 ‘미션’ 회원)와 2012년 백혈병 진단을 받고 골수이식을 통해 완치된 후 현재는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진혁군이 맡는다.

이어 틴틴파이브 멤버로 활동하던 중 희귀병인 ‘망막색소변성증’ 판정을 받았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세상에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개그맨 이동우씨가 피아니스트와 함께 특별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와 관객을 사로잡는 무대 매너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소풍 같은 인생, 행복해요” 등으로 유명한 통기타 포크 팝가수 추가열씨가 무대에 선다. 

한국핵별병환우회는 “이번 헌혈톡톡콘서트는 사전신청으로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은 ‘헌혈톡톡콘서트’에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혼자 오셔도 모두 좋다”며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쿠키뉴스 기사 원본 출처 :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580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