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기사

백혈병환우회, 헌혈톡톡(TalkTalk)콘서트 '성황'



백혈병환우회, 헌혈톡톡(TalkTalk)콘서트 '성황'


한국 최초의 헌혈자와 수혈자가 함께한 행사인 ‘2010 헌혈톡톡(TalkTalk)콘서트’가 지난 23일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에서 열렸다.

한국백혈병환우회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 쥬빌리가 협찬한 이날 콘서트에는 온라인으로 추첨된 총 300여명의 헌혈자들이 참석해 감사와 감동의 시간을 나눴다.

'헌혈하는 사람들과 수혈받은 사람들의 물보다 진한 이야기'를 주제로 마련된 콘서트는 방송인 김미화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2010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 선 장윤진, 미 하현정을 비롯한 백혈병환우회 홍보대사 서단비,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슈퍼스타K2의 김보경 등이 초대돼 감동을 선사했다.

올해 처음 열린 ‘2010 헌혈톡톡(TalkTalk)콘서트는 프로 연예인 공연 중심의 기존 감사 콘서트와는 달리, 초대한 백혈병 환우들과 초대받은 헌혈자들이 직접 무대의 주인공으로 나선 것이 특징이다.

한국백혈병환우회 안기종 대표는 "헌혈톡톡콘서트는 헌혈의 수혜자인 백혈병 환우들이 새생명을 선물한 헌혈자를 초대해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최초의 행사"라며 "앞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헌혈자 격려행사로 발전시켜 헌혈운동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hkn24.com/news/articleView.html?idxno=62688